추석 승차권 사전 판매가 오늘부터 시작되면서 본격적인 추석 명절 준비가 시작됐다.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후 첫 추석을 맞아 유통가 역시 본격적인 추석 선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이 매년 인기를 끌면서 올해도 다양한 패키지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사진 = 프롬바이오 제공
사진 = 프롬바이오 제공

◆ 프롬바이오, 패키지부터 기프트 박스까지…추석 프로모션 시작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는 지난12일부터 약 한달간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개인 맞춤형 건강 추구 트렌드에 맞춰 연령과 성별에 따라 필요한 기능성이 최적화된 맞춤 추천 패키지 5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했다. 홍삼, 비타민, 락티움 원료 제품으로 구성된 청소년 맞춤 패키지도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성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심태진 프롬바이오 대표는 “추석을 맞이해 가족과 친구 등 소중한 이에게 좋은 것만 드리고 싶은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건강관리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요즘, 본인은 물론 사랑하는 이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기쁘다”고 프로모션 진행 소감을 전했다.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과 쿠폰도 증정하고 있다.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다음달 8일까지 이어진다.

사진 = 쎌바이오텍 제공
사진 = 쎌바이오텍 제공

◆ 쎌바이오텍 듀오락, 장건강 챙기는 한가위 기획전 실시

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의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절 선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는 등 한가위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듀오락 온가족 유산균을 비롯해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 등 다양한 제품에 할인 혜택을 적용했다. 또 소비자의 꾸준한 유산균 섭취를 돕고자 지정된 베스트셀러 제품 구매 시 최대 20일 분을 추가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번 ‘장건강 한가위 기획전’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우리나라 유산균인 듀오락을 합리적인 가격과 풍부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고물가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이번 기획전이 실속 있는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획전은 다음달 13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기획전 내용은 듀오락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한국허벌라이프 제공
사진 = 한국허벌라이프 제공

◆ 한국허벌라이프 ‘셀프케어’ 돕는 추석선물세트 구성

허벌라이프는 추석을 맞이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및 취향을 고려한 ‘2022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엔데믹 시대 ‘셀프 케어’ 붐이 조성되며, 개인 라이프스타일과 상황에 따른 맞춤형 건강관리 제품수요가 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소중한 가족 또는 지인들의 건강상태에 맞춰 제품 선택이 가능한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된 ‘2022 추석 선물세트’ 패키지 5종을 선보였다.

패키지 5종 중 ‘건강한 식사 선물세트’는 한국허벌라이프의 스테디셀러 ‘Formula 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맛 30포와 미니볼쉐이커로 구성된다.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과 17가지의 비타민, 무기질 및 식이섬유를 균형 있게 공급해, 저지방 우유 혹은 두유와 함께 식사 대용식 혹은 체중조절식으로 섭취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트리플 헬스 드링크, 뼈&관절 튼튼 선물세트 등으로 패키지를 구성했다.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최근 셀프메디케이션(self-medication), 셀프헬프(self-help) 등 개인의 건강 상태에 맞춰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트렌드”라고 전하며, “한국허벌라이프 ‘2022 추석 선물세트’의 건강맞춤형 제품들을 통해 가족 또는 주변인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한가위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독립 멤버 또는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매경헬스에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억울한 혹은 따뜻한 사연을 24시간 기다립니다.
이메일 jebo@mkhealth.co.kr 대표전화 02-2000-5802 홈페이지 기사제보

저작권자 © 매경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