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건기식) 전문기업 뉴온이 오는 14일 제 13회 MBN건강미박람회에서 독자적 기술로 탄생시킨 제품들을 선보인다. 

뉴온은 자체 개발한 체지방 감소 신소재 '시서스추출물'로 이너뷰티 시장에서 성과를 내고 있다. 시서스는 인도 열대 건조한 환경에서 자라는 포도과 식물이다. 핵심 성분인 퀘르세틴과 이소람네틴이 지방을 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았다. 

뉴온은 시서스추출물을 활용한 '시서스 필 다이어트'와 '시서스 휴 다이어트', '시서스 수 다이어트' 등을 선보였다. 특히 시서스 필 다이어트는 2019년 출시 이후 1년 만에 매출 100억 원을 돌파할만큼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밖에도 올해 뉴온은 관절연골 건강에 효과적인 '관절력'도 내놨다. 뉴온이 개발한 보스웰리아등복합추출물이 담겨 관절연골의 퇴행을 예방해준다. 

뉴온은 이번 박람회에서 체중감량이나 관절연골로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제품으로 해답을 제시할 예정이다. 

뉴온 관계자는 "'올바르고 효과적인 건기식으로 건강한 미래를 설계한다'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연구개발에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뉴온 '씨서스 필 다이어트' (사진=뉴온 공식 홈페이지). 
뉴온 '씨서스 필 다이어트' (사진=뉴온 공식 홈페이지). 

한편 제13회 MBN건강미박람회는 7월14일부터 17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D1홀에서 개최된다. 신중년들의 건강한 인생 이모작을 위한 ‘브라보 앵콜 라이프’라는 주제로 의료기관, 건강식품, 의료기기 등 관련 기업이 참가한다.

자세한 사항은 MBN건강미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경헬스에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억울한 혹은 따뜻한 사연을 24시간 기다립니다.
이메일 Hnews@mkhealth.co.kr 대표전화 02-2000-5802 홈페이지 기사제보

저작권자 © 매경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