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건기식) 전문 기업 씨스팡은 오는 14일 제13회 MBN건강미박람회에서 20여 년의 노하우가 담긴 각종 제품을 선보인다. 

씨스팡은 1998년 설립 이래 국내외 우수 연구진들과 끊엄없는 연구개발 및 철저한 품질관리에 힘써왔다. '국내 최초'와 '국내 1위' 타이틀이 붙은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는 비결이다. 

관절팔팔은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로 관절기능성에 대한 개별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관절 기능 개별 인정형 원료 중 6년 연속 국내 매출 1위, 8년 연속 생산실적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혈관팔팔' 또한 국내에선 처음으로 혈관벽두께 증가 억제 기능성 및 3중 기능성 개별 인정을 받았다. 동일 원료 중 2년 연속 매출 1위를 달린다. 특허 받은 칸탈로프 멜론 추출물만을 사용, 혈관 건강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이 밖에도 5가지 식물성 원료를 한 포에 담아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는 '늘비움', 국내 최초 콜롬비아 고산지대 파라모 7종 허브추출복합물로 탈모증상완화 효과가 입증된 '나호샴푸'도 있다. 

이 제품들을 건강미박람회에서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씨스팡 관계자는 "이번 건강미박람회에서 건기식에 대한 씨스팡의 독보적 기술력과 자신감을 만나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씨스팡 '관절팔팔'. 

한편 제13회 MBN건강미박람회는 7월14일부터 17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D1홀에서 개최된다. 신중년들의 건강한 인생 이모작을 위한 ‘브라보 앵콜 라이프’를 주제로 의료기관, 건강식품, 의료기기 등 관련 기업이 참가한다.

자세한 사항은 MBN건강미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경헬스에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억울한 혹은 따뜻한 사연을 24시간 기다립니다.
이메일 Hnews@mkhealth.co.kr 대표전화 02-2000-5802 홈페이지 기사제보

저작권자 © 매경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