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마사지기 벨루나. 사진 = 시지바이오
가슴 마사지기 벨루나. 사진 = 시지바이오

시지바이오가 에스테틱 온라인몰 ‘바이에뷰(BI.E.BEAU)’를 정식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바이에뷰는 바이오 에스테틱 뷰티(Bio Aesthetic Beauty)의 약자로 시지바이오의 바이오 기술을 접목한 뷰티 제품을 판매한다. 가슴마사지기 벨루나(BELUNA), LED 미용기기 이지엘 마스크(Easy L Mask), 이지엘 헤어(Easy L Hair), 이지듀MD 크림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벨루나는 지속적인 자극을 주면 서서히 변형되는 조직 특성에 착안해 개발한 가슴마사지기다. 이지엘 마스크와 이지엘 헤어는 LED로 각각 피부 노화개선과 두피 관리에 도움을 주는 기기다. 이지듀MD는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를 보호하기 위해 사용하는 의료기기 보습제다.

시지바이오는 공식 에스테틱 온라인몰 ‘바이에뷰’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1일부터 벨루나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미니 캐리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현승 시지바이오 대표는 “바이에뷰 오픈을 기점으로 고객들의 아름답고 건강한 라이프를 위해 에스테틱 과 뷰티 분야에서 우수한 제품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매경헬스에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억울한 혹은 따뜻한 사연을 24시간 기다립니다.
이메일 Hnews@mkhealth.co.kr 대표전화 02-2000-5802 홈페이지 기사제보

저작권자 © 매경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