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각종 행사가 풍성한 5월은 '감사의 달'이자 '가정의 달'로 불린다. 기쁨도 크지만 선물 고르느라 머리를 싸매야 하는 이 때, 유통업계가 다양한 콘셉트의 선물세트로 고민을 덜어준다. 
 
■아로마티카X오시영작가, 자연 위로 담은 한정판 선물세트
 
아로마티카 가정의 달 맞이 한정판 선물세트. 
아로마티카 가정의 달 맞이 한정판 선물세트. 

아로마티카는 오시영 작가와 협업해 한정판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선물세트는 아로마티카 바디케어 세트(임브레이스 라인, 서렌 라인)과 핸드크림 2종 세트로 나뉜다. 오 작가의 엽서 2종과 스티커도 함께 제공된다.
 
오 작가는 자연에서 얻은 영감으로 다채로운 그림과 모빌 작품을 선보여왔다. 이번에도 자연이 주는 위로를 선물 세트에 공감각적으로 표현해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임브레이스 라인은 ‘임브레이스 바디워시 네롤리&패츌리’와 ‘임브레이스 바디로션 네롤리&패츌리’, 핸드타월로 구성됐다. 서렌 라인은 ‘서렌 바디워시 라벤더&마조람’, ‘서렌 바디로션 라벤더&마조람’, 핸드타월이다. 핸드크림 2종은 임브레이스 핸드크림 네롤리&패츌리' '서렌 핸드크림 라벤더&마조람'이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푸르른 5월을 맞아 자연이 전하는 위로와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였다"며 "주변의 소중한 사람에게 아로마티카의 향기를 선물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투썸플레이스X위글위글, MZ세대 겨냥한 선물용 케이크
 
투썸플레이스 5월 신규 케이크 2종. 
투썸플레이스 5월 신규 케이크 2종. 

투썸플레이스는 위글위글과 협업한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위글위글은 톡톡 튀는 디자인으로 MZ세대에 사랑받는 브랜드다. 이제 스무살이 된 투썸이 스무살 성인에게 선사하는 '귀여운 일탈'을 컨셉으로, 위글위글과 협업하게 됐다. 

제품은 '유 메이크 미 스마일(바닐라 초콜릿 카라멜 무스)' 이다. 달콤한 카라멜 무스와 푹신한 초코 시트, 청키한 크럼블이 어우러진 바닐라 무스 케이크다. 체크 패턴과 위글위글의 상징인 '스마일위러브'로 디자인됐다.

이와 함께 기존 바스크 치즈 케이크를 재해석한 '생크림 바스크 치즈 케이크'도 출시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케이크 구매가 늘어나는 때인 만큼, 홀케이크 예약 시 여러 혜택을 제공하고있다"며 "주변 소중한 사람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할리스, 카네이션 모양 딸기 생크림 케이크 출시
 
할리스 카네이션 케이크. 
할리스 카네이션 케이크. 

할리스는 최근 선물하기 좋은 '카네이션 케이크'를 출시했다. 

카네이션 케이크는 5월에만 판매되는 시즌 한정 메뉴다. 카네이션 모양의 슈가 플라워 6송이가 장식된 딸기 생크림 케이크다. 특별히 디자인된 전용 박스에 담겨 제공된다.
 
할리스는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도 함께 선보였다. 향긋한 얼그레이를 우려내 만든 생크림과 촉촉한 쉬폰 시트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찻잎 모양의 생크림과 진주 모양의 초콜릿이 우아한 분위기를 더한다. 

할리스 관계자는 "홀케이크 구매 고객에게 특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며 "할리스 홀케이크로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매경헬스에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억울한 혹은 따뜻한 사연을 24시간 기다립니다.
이메일 Hnews@mkhealth.co.kr 대표전화 02-2000-5802 홈페이지 기사제보

저작권자 © 매경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